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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가 함께 잘 사는 주거서비스 인사이트

  • 카테고리직무교육/기타
  • 차시수20 차시
  • 시간2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 교육대상
    주거서비스 제공자
  • 교육목표
    주택시장의 변화하는 트렌드와 주거서비스 행정 및 실무 부분의 전반적인 업무 흐름을 이해하고 세대간 특성을 적용한 맞춤 주거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주거서비스 제공자로서 능동적인 업무 수행을 위한 동기 부여를 실시하고 서비스 의식 함양을 통해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여 이해관계자 간 갈등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360 116424 103488 51744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주거와 가족의 이해
    2차시 주거서비스란 무엇인가?
    3차시 언택트와 주거 변화
    4차시 주거서비스 뉴 패러다임
    5차시 주거서비스에도 세대 차이가 있다
    6차시 효과적인 주거서비스 관리와 지원 1
    7차시 효과적인 주거서비스 관리와 지원 2
    8차시 효과적인 주거서비스 관리와 지원 3
    9차시 맞춤형 주거서비스 제공 1
    10차시 맞춤형 주거서비스 제공 2
    11차시 맞춤형 주거서비스 제공 3
    12차시 주거서비스 제공자로서 자부심 키우기
    13차시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수행을 위한 기본 지키기 1
    14차시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수행을 위한 기본 지키기 2
    15차시 민원 극복 방법
    16차시 주거서비스 상담 A to Z
    17차시 소통 잘 하는 노하우
    18차시 경청 잘 하는 노하우
    19차시 주거서비스 제공자로서 기본 생각 다지기
    20차시 이해관계자의 갈등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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