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라인에듀
원라인산업안전
원라인기업연수
원라인내배카
원라인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비전
조직도
인증현황
찾아오시는 길
교육안내
사업주훈련안내
기업직업훈련카드안내
교육이용 안내
과정개발절차
LMS매뉴얼동영상
교육과정소개
직무교육과정
의료교육과정
영유아교육과정
기업직업훈련카드과정
법정교육과정
본인인증
MOTP 인증방법
아이핀 인증방법
아이핀 발급방법
고객지원
공지사항
시스템공지안내
자주묻는질문
학습자료실
수강후기
1:1문의
PC 원격지원
내 강의실
진행중인과정
학습종료과정
AI추천과정
재응시
상담신청내역
close
❯
❯
목록으로 ❯
[2023기업직업훈련카드]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카테고리
기업직업훈련카드/마케팅
차시수
20
차시
시간
21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all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1. 직업으로서 세일즈
2. 세일즈의 역할
교육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교육목표
1. 매장 판매 사원으로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세일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한다.
2.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3.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4.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360
원
129360
원
0
원
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샘플보기
2차시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3차시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4차시
매장 특성 분석하기
5차시
상품 특성 분석하기
6차시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7차시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8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9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10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11차시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12차시
상품 포장 및 배송
13차시
매장 고객 관리(1)
14차시
매장 고객 관리(2)
15차시
매장 프로모션 실행
16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17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18차시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19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1)
20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2)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라인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