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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이기는 일잘러의 제안 스킬

  • 카테고리직무교육/영업
  • 차시수17 차시
  • 시간18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기술은 좋은데 고객을 뺏기는 이유
    2. 오랜 파트너라는 고정관념을 버려야 하는 이유
    3. 가치경쟁을 수행하는 방식과 요건
  • 교육대상
    1. IT 등 기술영업 담당자
    2. 기술영업 및 B2B 세일즈 담당자
    3. 제안 영업 담당자
  • 교육목표
    1. 기술영업 및 B2B 세일즈를 위한 주요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2. 기술영업을 위한 고객분석, 고객 가치 제안 등을 수행할 수 있다.
    3. 수주에 성공하는 기술영업 제안서를 작성 및 제안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10880 99792 88704 44352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위기에 직면한 영업
    2차시 고객과 가치제안
    3차시 비즈니스의 핵심 가치경쟁력
    4차시 입찰과 제안
    5차시 사전 기술영업의 이해 (제안서 작성하기)
    6차시 수주 영업은 정보가 핵심 (제안서 작성하기)
    7차시 의사결정권자 공략 (제안서 작성하기)
    8차시 효과적인 제안요청서 분석 (제안요청서 분석하기)
    9차시 제안에 성공하기 위한 고객 분석 (고객 사업계획 확인하기)
    10차시 경쟁사 분석 및 수주 전략 수립 (경쟁사 제안 전략 분석하기)
    11차시 제안 전략 개발 (제안서 작성하기)
    12차시 제안서 기획 1 (제안서 작성하기)
    13차시 제안서 기획 2 (제안서 작성하기)
    14차시 좋은 제안서와 제안서 작성의 핵심 원리 (제안서 작성하기)
    15차시 효과적 제안서 작성 기술 (제안서 작성하기)
    16차시 이기는 프레젠테이션 전략 1 (제안서 발표하기)
    17차시 이기는 프레젠테이션 전략 2 (제안서 발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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