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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 카테고리직무교육/마케팅
  • 차시수20 차시
  • 시간2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직업으로서 세일즈
    2. 세일즈의 역할
  • 교육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 교육목표
    1. 매장 판매 사원으로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세일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한다.
    2.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3.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4.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360 104781 93139 46569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2차시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3차시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4차시 매장 특성 분석하기
    5차시 상품 특성 분석하기
    6차시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7차시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8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9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10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11차시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12차시 상품 포장 및 배송
    13차시 매장 고객 관리(1)
    14차시 매장 고객 관리(2)
    15차시 매장 프로모션 실행
    16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17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18차시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19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1)
    20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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