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온택트 시대의 소통하는 법

  • 카테고리직무교육/커뮤니케이션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미디어 환경의 변화와 더불어 바뀐 소통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 교육대상
    1. 설득과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
    2. 언론 및 홍보에 관심이 있는 사람
  • 교육목표
    1. 홍보를 통해 긍정적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다.
    2. 긍정적 이미지 형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04720 84823 75398 37699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미디어 환경의 변화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2차시 미디어 환경 변화와 PR(PR 환경조사 계획하기)
    3차시 매체와 PR 커뮤니케이션 계획 (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4차시 PR 커뮤니케이션과 네트워크 (언론 네트워크 구축하기)
    5차시 PR 커뮤니케이션 전개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6차시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1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7차시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2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8차시 PR 커뮤니케이션 평가 (언론 홍보활동 평가하기)
    9차시 PR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선정 (PR 매체 선정하기)
    10차시 콘셉트의 차별화 (PR 메시지 개발하기)
    11차시 핵심 메시지의 구성 (PR 메시지 개발하기)
    12차시 핵심 메시지 작성과 전달 (PR 메시지 개발하기)
    13차시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시나리오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14차시 커뮤니케이션 교육과 협력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15차시 리스크 대처 커뮤니케이션 (위기 대응하기)
    16차시 성공적 메시지와 설득의 힘 (위기 대응하기)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라인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