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미디어 환경의 변화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
|
2차시 |
미디어 환경 변화와 PR(PR 환경조사 계획하기) |
|
3차시 |
매체와 PR 커뮤니케이션 계획
(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
|
4차시 |
PR 커뮤니케이션과 네트워크
(언론 네트워크 구축하기) |
|
5차시 |
PR 커뮤니케이션 전개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
6차시 |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1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
7차시 |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2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
8차시 |
PR 커뮤니케이션 평가
(언론 홍보활동 평가하기) |
|
9차시 |
PR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선정
(PR 매체 선정하기) |
|
10차시 |
콘셉트의 차별화
(PR 메시지 개발하기) |
|
11차시 |
핵심 메시지의 구성
(PR 메시지 개발하기) |
|
12차시 |
핵심 메시지 작성과 전달
(PR 메시지 개발하기) |
|
13차시 |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시나리오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
|
14차시 |
커뮤니케이션 교육과 협력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
|
15차시 |
리스크 대처 커뮤니케이션
(위기 대응하기) |
|
16차시 |
성공적 메시지와 설득의 힘
(위기 대응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