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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카테고리
직무교육/커뮤니케이션
차시수
16
차시
시간
17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학습하기 1. 30대의 현실과 사명
학습하기 2. 미래형 리더의 요건
학습하기 3. 미래지향적 리더십의 개발
교육대상
영업/판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교육목표
1. 세일즈맨으로서 자신감 있는 태도와 긍정적 사고를 갖출 수 있다.
2. 지속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 응대 시 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출할 수 있다.
3. 세일즈맨으로서 가망고객 발굴, 고객 관리, 고객 설득 등의 판매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04720
원
84823
원
75398
원
37699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미래형 리더십
샘플보기
2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1
3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2
4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3
5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4
6차시
책임의식과 지식
7차시
긍정적 시각과 포기하지 않는 삶
8차시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전략
9차시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메이킹 방법
10차시
방문 예절 숙지하기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예절과 대화법
11차시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1
12차시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2
13차시
방문판매 분석하기 - 방문판매 계획 수립 및 분석
14차시
고객 설득하기 - 판매를 촉진하는 고객 설득 기술
15차시
프로 세일즈맨의 마음 관리
16차시
나만의 특별한 것 챙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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