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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 카테고리직무교육/커뮤니케이션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학습하기 1. 30대의 현실과 사명
    학습하기 2. 미래형 리더의 요건
    학습하기 3. 미래지향적 리더십의 개발
  • 교육대상
    영업/판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 교육목표
    1. 세일즈맨으로서 자신감 있는 태도와 긍정적 사고를 갖출 수 있다.
    2. 지속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 응대 시 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출할 수 있다.
    3. 세일즈맨으로서 가망고객 발굴, 고객 관리, 고객 설득 등의 판매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04720 84823 75398 37699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미래형 리더십
    2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1
    3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2
    4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3
    5차시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4
    6차시 책임의식과 지식
    7차시 긍정적 시각과 포기하지 않는 삶
    8차시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전략
    9차시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메이킹 방법
    10차시 방문 예절 숙지하기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예절과 대화법
    11차시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1
    12차시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2
    13차시 방문판매 분석하기 - 방문판매 계획 수립 및 분석
    14차시 고객 설득하기 - 판매를 촉진하는 고객 설득 기술
    15차시 프로 세일즈맨의 마음 관리
    16차시 나만의 특별한 것 챙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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