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매장 영업의 고수가 되어라!

  • 카테고리직무교육/마케팅
  • 차시수20 차시
  • 시간2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여성과 사회 변화
    2. 여성 소비자 시장
  • 교육대상
    매장 영업, 판매 업무 수행자
    매장 관리자
  • 교육목표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매장 내의 주요 판매 방법을 학습 및 활용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0% 반영 100점 / 1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360 104781 93139 46569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여성소비자의 성장
    2차시 여성 소비자의 특징
    3차시 여성 소비자의 소비 특성(고객 니즈 파악하기)
    4차시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법
    5차시 Z세대의 정의와 특징
    6차시 Z세대와 모바일
    7차시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8차시 Z세대의 영향력
    9차시 Z세대와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고객 니즈 파악하기)
    10차시 Z세대에 통하는 전략(고객 니즈 파악하기)
    11차시 매장 방문 고객의 이동 패턴
    12차시 매장 배치와 적극적 매장 관리
    13차시 비즈니스 매너 기술(용모와 복장 갖추기)
    14차시 일반 고객관리와 고객만족(일반고객 관리하기)
    15차시 우수 고객관리와 고객감동(우수고객 관리하기)
    16차시 고객 가치 실현의 기초(상품설명하기)
    17차시 고객 니즈별 상품 설명(상품설명하기)
    18차시 상품 판매 가격 제시(상품설명하기)
    19차시 상품 사용 방법 설명(상품설명하기)
    20차시 경쟁 상품과 비교 설명(상품설명하기)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라인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