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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판매직 역량 강화 스킬업
카테고리
직무교육/마케팅
차시수
20
차시
시간
21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1. 매장판매에서 고객 대응 원칙
2. 좋은 이미지 만들기
3. 매장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4. 듣기(경청)의 기본자세
5. 고객과의 대면에서 사용하는 서비스 10대 용어
교육대상
- 판매직 종사사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교육목표
'1. 매장판매에서 고객 대응 원칙에 대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판매상담사의 이미지 관리가 판매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3. 서비스가 판매 성공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자세와 환영 인사, 접근 및 대기 시 태도를 익히고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5. 효과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서비스 화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6. 판매서비스상담에 있어 MOT가 갖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7. 고객과 종업원의 상호작용을 이해하고 매장 문제해결 방법에 적용할 수 있다.
8. 판매촉진활동 기획의 단계적 절차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9. 판매촉진활동 실행 프로그램 실시에 따른 장비의 적정 여부와 물품의 적절 여부를 평가할 수 있다.
10. 상품 디스플레이 지침서에 따라 상품의 디스플레이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11. 상품 디스플레이점검표에 따라 매장 내 진열 상품의 보관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7780
원
71101
원
63201
원
3160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매장의 커뮤니케이션
샘플보기
2차시
첫인상의 중요성
3차시
용모와 복장 갖추기(나만의 이미지메이킹)
4차시
고객 만족 서비스
5차시
고객만족 서비스의 3가지 원칙
6차시
세련된 매너와 서비스 화법
7차시
올바른 접객 매너
8차시
전화 고객 응대하기(전화를 통한 고객 상담)
9차시
고객 니즈 파악하기 (고객 니즈 파악과 상품 추천)
10차시
질문응대 기법과 마무리 화법
11차시
매장고객 정보관리
12차시
매장 판매교육
13차시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매장 판매촉진활동 계획 수립)
14차시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방법 기획)
15차시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매장 판매촉진활동 준비)
16차시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17차시
판매촉진활동 평가하기(매장 판매촉진활동 평가)
18차시
디스플레이 관리 1
19차시
디스플레이 관리 2
20차시
디스플레이 관리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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