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2023기업직업훈련카드]실전 병원직무 완전정복

  • 카테고리기업직업훈련카드/의료
  • 차시수21 차시
  • 시간22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 교육대상
    1. 병원 간호인력 및 의료기관 근무자
    2. 고객관리 및 응대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의료기관 근무자
    3. 병원 고객 관리 및 면대 업무 지식이나 정보를 습득을 요하는 의료기관 근무자
  • 교육목표
    1. 의료서비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2. 의료기관에서 필요한 고객관리 업무의 지식과 정보를 숙지하여 효과적으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3. 고객관리,응대 업무에 대한 활용법을 학습하여, 병원 이용 고객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35520 135520 0 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병원과 병원조직
    2차시 병원의 고객만족 경영
    3차시 진료접수하기
    4차시 전화상담하기
    5차시 환자매뉴얼 관리하기1
    6차시 환자매뉴얼 관리하기2
    7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1
    8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2
    9차시 이미지 관리하기
    10차시 내부고객관리하기
    11차시 교육훈련하기
    12차시 근태관리
    13차시 병원 편의 시설 관리하기
    14차시 의료기관의 경영환경과 마케팅의 이해
    15차시 의료마케팅 전략
    16차시 의료서비스의 접근 경로
    17차시 의료서비스 촉진관리1
    18차시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1
    19차시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2
    20차시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3
    21차시 노사관계관리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라인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