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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원 필수]구해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20차시 ver)

  • 카테고리직무교육/커뮤니케이션
  • 차시수20 차시
  • 시간2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비즈니스 환경 변화의 특징에 따라 변화되는 커뮤니케이션의 특징을 살펴본다.
    2.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요소를 파악하고 기본 요소 별 장애 유형을 알아본다.
    3. 커뮤니케이션의 목적과 종류를 이해하고 커뮤니케이션의 방해 요인을 살펴본다.
  • 교육대상
    효율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학습하여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 교육목표
    1.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정의를 알아보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방안을 알아본다.
    2. 성공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질문과 피드백을 활용하는 방법을 살펴본다.
    3. 비즈니스 문서 작성 방법과 비즈니스에서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 방법을 알아본다.
    4. 커뮤니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는 심리학과 토의 및 토론의 이론을 학습하고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적용한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360 81496 72441 3622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회사 생활을 구해줘!
    2차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뭔가요?
    3차시 찾았다! 커뮤니케이션의 유형과 매체-1
    4차시 찾았다! 커뮤니케이션의 유형과 매체-2
    5차시 성공적인 감성 커뮤니케이션의 질문과 피드백
    6차시 No! No! No! 상황에 대처하는 대화의 원칙
    7차시 논리와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으로 비즈니스하라
    8차시 효율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란
    9차시 개인 vs 집단 vs 조직의 커뮤니케이션-1
    10차시 개인 vs 집단 vs 조직의 커뮤니케이션-2
    11차시 문서와 프레젠테이션에 녹아있는 커뮤니케이션 기법-1
    12차시 문서와 프레젠테이션에 녹아있는 커뮤니케이션 기법-2
    13차시 회의와 의사결정에서 빛이 나는 커뮤니케이션
    14차시 커뮤니케이션 기술로 보는 대화와 회의-1
    15차시 커뮤니케이션 기술로 보는 대화와 회의-2
    16차시 커뮤니케이션 보고와 토론의 기술-1
    17차시 커뮤니케이션 보고와 토론의 기술-2
    18차시 커뮤니케이션 보고와 토론의 기술-3
    19차시 Good!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설득의 심리학-1
    20차시 Good!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설득의 심리학-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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