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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교육] 의료기관 및 요양기관 종사자 CS 교육

  • 카테고리의료교육/직무교육
  • 차시수30 차시
  • 시간3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4차 산업혁명과 의료산업
    2. 고령화와 실버 의료산업
  • 교육대상
    1. 의료기관 종사자
    2. 요양기관 종사자
    3. 병원서비스 종사자
  • 교육목표
    1.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고객에게 의료기관의 서비스를 제대로 안내하고 서비스 할 수 있다.
    2.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시킬 수 있다.
    3. 고객 만족을 위한 병원 내 매뉴얼 기획 및 교육과정을 기획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90960 137491 122214 61107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의료산업 패러다임의 변화
    2차시 의료기관의 고객 개념과 진료 서비스
    3차시 서비스의 이해
    4차시 고객 관계와 서비스
    5차시 고객 서비스 매뉴얼 (고객매뉴얼 관리하기)
    6차시 고객 상담 스킬 1 (온라인 상담하기)
    7차시 고객 상담 스킬 2 (전화 상담하기)
    8차시 고객 상담 스킬 3 (진료 후 상담하기)
    9차시 예약 관리 1 (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10차시 예약 관리 2 (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11차시 예약 관리 3 (예약일정 관리하기)
    12차시 대기 고객 관리 (대기 고객 관리하기)
    13차시 안전 및 위생 관리 (안전 및 위생 관리하기)
    14차시 병원 이미지 메이킹 (병원 이미지 관리하기)
    15차시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본원적 경쟁전략
    16차시 서비스의 과학적 접근
    17차시 서비스의 경영학적 접근
    18차시 서비스의 행동경제학적 접근
    19차시 이기는 대화, 져주는 대화
    20차시 져주는 대화의 요령
    21차시 호감을 얻는 커뮤니케이션
    22차시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진정성
    23차시 따뜻한 고객 맞이
    24차시 친근한 공감대 형성
    25차시 효과적인 서비스 설명
    26차시 서비스 구매제안
    27차시 고객 배웅
    28차시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만족도 조사하기)
    29차시 고객 중심 조직 구축 (직원 CS 교육하기)
    30차시 소통하는 조직 구축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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