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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 카테고리직무교육/경영기획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디지털 시대의 고객가치를 통하여 고객중심의 개념이 달라져야 하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다.
    2. 오프라인 기업들의 고객중심경영 성공전략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설명할 수 있다.
    3. 플랫폼 기업들의 고객중심경영 성공전략과 사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교육대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 교육목표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2.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04720 65973 58643 29321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2차시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3차시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4차시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5차시 팔지 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6차시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7차시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8차시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9차시 모든 길은 고객경험(CX)으로 통한다
    10차시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11차시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12차시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13차시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14차시 디지털로 넛지하라
    15차시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16차시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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