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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20차시)
카테고리
직무교육/CS
차시수
20
차시
시간
21
시간 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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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ro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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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교육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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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교육대상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교육목표
"1. 4차 산업의 발달과 CS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한다.
2. 서비스 수익 체인 고리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3.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360
원
81496
원
72441
원
3622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샘플보기
2차시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차시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4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5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6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7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8차시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9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10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11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12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13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14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15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16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17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18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19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20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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