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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20차시)

  • 카테고리직무교육/CS
  • 차시수20 차시
  • 시간2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 교육대상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 교육목표
    "1. 4차 산업의 발달과 CS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한다.
    2. 서비스 수익 체인 고리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3.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360 81496 72441 3622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2차시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차시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4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5차시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6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7차시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8차시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9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10차시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11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12차시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13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14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15차시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16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17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18차시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19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20차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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