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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영업의 정석, 현장에서 승부하라!
카테고리
직무교육/마케팅
차시수
20
차시
시간
21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1.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교육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교육목표
1. 매장영업을 위한 기본 사항을 파악하고 실제 매장영업을 수행할 수 있다.
2. 소형 세일즈와 대형 세일즈의 차이를 이해하고 대형 세일즈를 수행할 수 있다.
3. 매장 영업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하는 마인드를 형성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360
원
104781
원
93139
원
46569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용모와 복장 갖추기
샘플보기
2차시
전화 고객 응대하기
3차시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
4차시
재고관리하기
5차시
방문 고객 맞이하기
6차시
고객 니즈 파악하기
7차시
상품 설명하기
8차시
판매 확정하기
9차시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
10차시
구매의 약속 클로징
11차시
세일즈에서 고객 Needs
12차시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
13차시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
14차시
효과적인 상품 제안1
15차시
효과적인 상품 제안2
16차시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
17차시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
18차시
영업매출 관리하기
19차시
매장 경영 기획하기
20차시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
실시간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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