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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세일즈 마스터의 시장 분석과 고객 중심 비즈니스 전략

  • 카테고리직무교육/4차산업
  • 차시수30 차시
  • 시간30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 교육대상
    (거시) 정보통신, 정보기술 영업 분야 실무자
    (미시) 조직의 IT기술영업 담당자
    (타깃) 시장 및 기업 분석, 고객 상담 등 세일즈 관련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
  • 교육목표
    1. IT 기술 관련 전반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시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2. 고객지향적 세일즈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3. 업무에 효율성을 높이는 조직 문화를 이해할 수 있다.
    4. 시장, 영업 목표, 고객을 타겟팅한 결과를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4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5400 101574 90288 45144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디지털 혁신 시대, '시장 환경 분석'
    2차시 시장 진입을 위한 IT 기술 동향과 '시장 환경 분석'
    3차시 인공지능 테크놀로지와 '시장 환경 분석'
    4차시 고객 니즈를 기반으로 한 '시장환경 분석'
    5차시 기술영업의 기초와 관계지향성의 이해
    6차시 IT 영업사원의 마인드 셋
    7차시 논리적 사고로 전달하는 비즈니스 메시지
    8차시 IT 비즈니스의 전달력을 높이는 문서 작성 실무
    9차시 임팩트있는 세일즈 프레젠테이션의 실제
    10차시 IT 기술영업 준비를 위한 회의 지침과 기법
    11차시 VUCA 시대, 개인과 조직의 현명한 의사결정 기법
    12차시 일체감과 자율성으로 실행되는 팀 빌딩
    13차시 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조직문화 만들기
    14차시 벤치마킹을 통한 긍정적 조직문화 만들기
    15차시 IT 기술영업을 위한 단계별 지침서
    16차시 IT 미래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 선정하기'
    17차시 IT 기술 '영업 목표 설정'과 고객 세분화
    18차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시장 선정하기'
    19차시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을 위한 핵심 역량 구축
    20차시 기술수용 주기를 활용한 차별화된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
    21차시 DB 영업 전술과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하기'
    22차시 전사 전략 기반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하기'
    23차시 창조적 사고 기반 IT '솔루션 구성 전략 수립하기'
    24차시 IT 비즈니스 수익을 높이는 '가격 전략 수립하기'
    25차시 S/B기업의 스마트한 '가격 전략 수립하기'
    26차시 IT 세일즈 협상, 숙련된 테크닉의 중요성
    27차시 IT 기술 협력 파트너로서의 고객 재발견과 '사업수행 지원하기'
    28차시 고객사 정보 조사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영업 목표 설정하기'
    29차시 IT 기술영업의 돌발 이슈 해결과 '사업수행 지원하기'
    30차시 IT 기술영업의 고객사 리스크 관리와 '사업수행 지원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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