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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 카테고리직무교육/영업
  • 차시수30 차시
  • 시간30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 교육대상
    1. IT 등 기술영업 담당자
    2. 기술영업 및 B2B 세일즈 담당자
    3. 제안 영업 담당자
  • 교육목표
    1. 내외부 고객의 요구사항 및 필요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다.
    2. 설득력 있는 제안서 및 기획서 등을 작성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4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5400 101574 90288 45144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회사의 전략적 가치를 어필하라
    2차시 비즈니스의 절반은 장기적인 관계구축이다
    3차시 시장 선정과 고객 세분화 전략은 한 몸이다
    4차시 목표 고객을 식별하고 추적하라
    5차시 사업 목표 이상의 영업 마인드를 탑재하라
    6차시 고객 발굴 혁신 프로세스와 파이프라인 관리
    7차시 비즈니스 승률을 높이는 경쟁사 제안 전략 분석 ①
    8차시 비즈니스 승률을 높이는 경쟁사 제안 전략 분석 ②
    9차시 IT기술영업과 플랫폼의 관계를 파악하라
    10차시 성공한 IT기업의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에서 답을 찾다
    11차시 B2B 브랜드화 솔루션 구성 전략
    12차시 고객 가치와 회사 수익 극대화를 위한 가격 전략
    13차시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 실습
    14차시 SNS를 활용한 마케팅 실습
    15차시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카피
    16차시 패턴에 맞춰 쓰는 세일즈 카피
    17차시 제안요청서(RFP) 이해와 분석
    18차시 제안서 작성의 기초
    19차시 성공적인 제안서 작성법
    20차시 좋은 기획서의 조건
    21차시 성공적인 기획서 작성법 ①
    22차시 성공적인 기획서 작성법 ②
    23차시 로지컬 씽킹 프로세스(Process)
    24차시 메타버스 시대의 디자인 씽킹
    25차시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Process)
    26차시 제안을 위한 준비 과정
    27차시 제안서 작성 관리의 실제
    28차시 제안서 검토와 제출 전략
    29차시 거절을 Yes로 바꾸는 제안 발표
    30차시 고객 서비스와 리스크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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